안녕하세요, 김은영 회원님
환불건으로 문의 주셨지요... ㅠㅠ 제가 그날 회원님과 직접 통화한 담당자 입니다.
통화 후 품절 확인하고 바로 주문 취소 및 환불 처리 내용 확인해 보니 위와 같이 처리가 되어 있어서
따로 연락을 안드려도 되겠구나 생각했는데 아직 카드사로 넘어가지 않았다니...
일단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
쇼핑몰 취소 ---> PG사 ---> 카드사 ---> 환불처리
이과정에서 쇼핑몰취소에서 카드사까지 주문취소가 넘어가는 기간이 보통 2~3일 정도 소요 될 수 있다고 합니다.
내일 오전에 제가 PG사에 다시 재확인 후 꼭 연락 또는 문자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
항상 최선을 다해 회원님들의 신뢰를 얻을수 있는 마르니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품절이라고 환불알람을 주셨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안되었다고 뜹니다. 오전에 전화로도 문의드렸는데 연락주신다고 하시고 연락도 없으시네요. 확인부탁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